Skip to content

치료 방법 및 원리 설명

오-링 테스트(O-Ring Test)란?

에너지 치유에 사용되는 빛 파장은 과학기구로는 측정이 안 되고 인체의 아나로그 신경회로로 통해서 근력 반응 테스트로 측정이 가능하다.

이 측정 방법을 오-링 테스트라고 한다.

Step 1

하늘의 일,월,성,진 과 12송좌의 별사진 속에 잠재된 Zero Point Energy가 인간의 생명 파장과 공명(Resonance)을 통해 활성화 되면 강력한 생명 에너지를 발산한다.

이 현상을 오-링 테스트로 힘이 크게 증가됨을 느낄 수 있다.

Step 2

고통 받는 인간이 하늘를 향해 기도 할때 인간과 하늘이 하나되는 한 파장 공명 상태를 통하여 강력한 생명력이 살아나는 원리이다

Step 3

암세포는 끝없이 분열 증식한다. 왜 그럴까? 어떻게 치료할까?

세포 분열(중기, 발기, 종기)의 세포 형테를 전자현미경으로 찍은 사진이다. 암은 종기 분열 단계에서 이상이 생겨서 암세포가 끝없이 분열하고 증식하여 생명을 파괴하는 병이다.

Step 4

간암조직과 세포 분열 사진을 함께 놓고 파동증폭기를 작동하면 오른쪽끝 종기 분열단계사진의 파동에너지가 약해지는 것을 오-링테스트(O-Ring Test)로 느낄 수 있다. 힘이 빠진다.

Step 5

종기 분열 사진 주위에 암 에너지 치료를 가하면 종기 분열사진에서 강력한 정상 파동이 나옴을 오링테스트로 느낄 수 있다. 힘이 증가한다.

이 모든 현상은 사진 속에 나타나는 물질파(Matter wave)의 변화로 가능하며 이는 암에너지치료가 양자에너지 차원의 Zero Point Energy이기 때문이다.

Step 6

암 에너지 치료는 우리 몸의 아날로그 신경회로와 경락체계를 통해서 작동한다. Zero Point Energy는 아날로그 신경전기를 강화하여 모든 세포분열, 조직 재생 및 면역, 호르몬 기능을 정상화 시킨다.

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이 강좌를 참조하세요.